자유게시판

이자크

서버렉 몇일쨰야 ㅡㅡ

하이아칸 20대초반청년 2011-06-29 12:26 417
20대초반청년님의 작성글 0 신고

 

도대체 언제적 인데 아직도 렉이걸려 ㅡ,ㅡ

테일즈위버는 운영자가 한명인가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