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유저들의 붕노

하이아칸 SoundBang 2011-06-29 12:03 394
SoundBang님의 작성글 0 신고

서버렉으로 사냥을 못해서 붕노

 

사냥터를 점령한 매크로 덕에 붕노  <매크로해안 , 던전 , 동굴...>

 

자잘한 잔 버그로 붕노 <잊모 진행이 앙되 아흑흑ㅠ>

 

게임서비스 하고 수익을 얻으면

게임관리에도 좀 투자좀 해줘봐..

동접 10만넘어가는 주류게임처럼 많이벌지는

않지만 꽤  벌잔아!!!

 

p.s 서버렉 임시점검 안하시는가? 어제 밤부터 이런데?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