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렉으로 사냥을 못해서 붕노
사냥터를 점령한 매크로 덕에 붕노 <매크로해안 , 던전 , 동굴...>
자잘한 잔 버그로 붕노 <잊모 진행이 앙되 아흑흑ㅠ>
게임서비스 하고 수익을 얻으면
게임관리에도 좀 투자좀 해줘봐..
동접 10만넘어가는 주류게임처럼 많이벌지는
않지만 꽤 벌잔아!!!
p.s 서버렉 임시점검 안하시는가? 어제 밤부터 이런데?
- 전체 댓글 :
- 0
서버렉으로 사냥을 못해서 붕노
사냥터를 점령한 매크로 덕에 붕노 <매크로해안 , 던전 , 동굴...>
자잘한 잔 버그로 붕노 <잊모 진행이 앙되 아흑흑ㅠ>
게임서비스 하고 수익을 얻으면
게임관리에도 좀 투자좀 해줘봐..
동접 10만넘어가는 주류게임처럼 많이벌지는
않지만 꽤 벌잔아!!!
p.s 서버렉 임시점검 안하시는가? 어제 밤부터 이런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