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넥슨 게임 서명운동 계획

하이아칸 Latias 2011-06-29 13:14 666
Latias님의 작성글 19 신고

여러분 테을즈위버가 아무리 오래된 게임이라고는 하나 지금 상태를 보세요!

메크로! 서버의 엄청난 렉 게임 접속 상태 유저수 어이없는 운영실태

지금 테일즈위버가 위기를 맞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서명 한표가 테일즈위버를 살릴지도 모릅니다!

테일즈위버를 구해주세요

몇년이 지난 지금도 테일즈위버를 하고있잖아요

이렇게 끝나면 룬의 아이들 작가도 그동안 키워왔던 케릭터들도

케릭터에 대한 애정또한 없어질지도 모르고 조금 세월이 지나면 테일즈위버가 어떤 게임인지도

잊혀지게 될지도 몰라요

지금 테일즈위버가 무슨 게임인지도 모르는사람도 있을거에요

ARS로도 문의 해보고 온라인으로도 문의해보고...

정 안되면 단체로 테일즈위버 뿐만 아니라 넥슨 모든 게임을 무접속 시위라도 할지라도

다른 망한 게임들처럼 그런길을 걷게 할순 없어요

전체 댓글 :
19
  • 란지에
    네냐플 라이죠
    2011.07.02
    나도 해안가에서 피터챕좀 잡아보자-서명-
  • 티치엘
    네냐플 ThiefCat★
    2011.06.30
    옛 반딩노가다와 리페어노가다의 재미를 돌려달라!!-서명-
  • 티치엘
    하이아칸 힐한방에5억。
    2011.06.29
    당연히 서버 관리에 대한 투자가 줄수밖에...
  • 티치엘
    하이아칸 힐한방에5억。
    2011.06.29
    이런다고 달라질 건 없습니다. 솔찍히 여기 관리하는 사람들도 무료게임이란 명목이지만 거기에서 얻어내는 수입처가 다 있잖아요. 수지타산이 안맞나보죠 서버에 비해 유저수도 적고 그러다보니
  • 이자크
    하이아칸 【데비】
    2011.06.29
    업하고 싶어....-서명-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TNEB
    2011.06.29
    테일즈위버에 메크로없고 서버렉없는 게임이 되길- 서명-
  • 보리스
    하이아칸 血之道
    2011.06.29
    추억의 옛 시절 테일즈를 돌려줘.. -서명-
  • 밀라
    하이아칸 막았냐
    2011.06.29
    매크로 없는 나날을 위해 - 서명
  • 시벨린
    네냐플 다뉴브
    2011.06.29
    쾌적한 사냥터를 위하여 -서명 -
  • 밀라
    네냐플 둥글게둥글게
    2011.06.29
    메크로 없는 게임 이 어디있을까요;;
  • 보리스
    하이아칸 악동까마귀
    2011.06.29
    메크로 없는 겜을 위하여 -서명-
  • 나야트레이
    네냐플 묘운★
    2011.06.29
    개념잇는 관리해주셈 - 서명 -
  • 조슈아
    네냐플 Azure유이
    2011.06.29
    테일즈를위해-서명-
  • 조슈아
    네냐플 마늘냄새
    2011.06.29
    메크로 사라져라 -서명-
  • 시벨린
    네냐플 빛빛
    2011.06.29
    테일즈를위해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