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여러분 테을즈위버가 아무리 오래된 게임이라고는 하나 지금 상태를 보세요!
메크로! 서버의 엄청난 렉 게임 접속 상태 유저수 어이없는 운영실태
지금 테일즈위버가 위기를 맞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서명 한표가 테일즈위버를 살릴지도 모릅니다!
테일즈위버를 구해주세요
몇년이 지난 지금도 테일즈위버를 하고있잖아요
이렇게 끝나면 룬의 아이들 작가도 그동안 키워왔던 케릭터들도
케릭터에 대한 애정또한 없어질지도 모르고 조금 세월이 지나면 테일즈위버가 어떤 게임인지도
잊혀지게 될지도 몰라요
지금 테일즈위버가 무슨 게임인지도 모르는사람도 있을거에요
ARS로도 문의 해보고 온라인으로도 문의해보고...
정 안되면 단체로 테일즈위버 뿐만 아니라 넥슨 모든 게임을 무접속 시위라도 할지라도
다른 망한 게임들처럼 그런길을 걷게 할순 없어요
- 전체 댓글 :
- 19
-
네냐플 라이죠2011.07.02나도 해안가에서 피터챕좀 잡아보자-서명- -
네냐플 ThiefCat★2011.06.30옛 반딩노가다와 리페어노가다의 재미를 돌려달라!!-서명- -
하이아칸 힐한방에5억。2011.06.29당연히 서버 관리에 대한 투자가 줄수밖에... -
하이아칸 힐한방에5억。2011.06.29이런다고 달라질 건 없습니다. 솔찍히 여기 관리하는 사람들도 무료게임이란 명목이지만 거기에서 얻어내는 수입처가 다 있잖아요. 수지타산이 안맞나보죠 서버에 비해 유저수도 적고 그러다보니 -
하이아칸 【데비】2011.06.29업하고 싶어....-서명- -
하이아칸 TNEB2011.06.29테일즈위버에 메크로없고 서버렉없는 게임이 되길- 서명- -
하이아칸 血之道2011.06.29추억의 옛 시절 테일즈를 돌려줘.. -서명- -
하이아칸 막았냐2011.06.29매크로 없는 나날을 위해 - 서명 -
네냐플 다뉴브2011.06.29쾌적한 사냥터를 위하여 -서명 - -
네냐플 둥글게둥글게2011.06.29메크로 없는 게임 이 어디있을까요;; -
하이아칸 악동까마귀2011.06.29메크로 없는 겜을 위하여 -서명- -
네냐플 묘운★2011.06.29개념잇는 관리해주셈 - 서명 - -
네냐플 Azure유이2011.06.29테일즈를위해-서명- -
네냐플 마늘냄새2011.06.29메크로 사라져라 -서명- -
네냐플 빛빛2011.06.29테일즈를위해
1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