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 ㅅㅏ냥빡치네..-

하이아칸 롤프란 2011-06-29 11:43 412
롤프란님의 작성글 1 신고

이뭔.. 공격이 안되냐..

3년만에 돌아왔는대 그때는 전혀 콤보연결에 이상없던데

어제올만에 다시해볼까하고 시작했더만 사냥이 안되네 - -

콤보3이상이어나가는것도 힘들고

내참.. 시련의동굴은 잘되더만 그외던전은 콤보3이상 넘기는 꼴을 못봣다 - -

시동은 사냥도 매크로쩔어서 힘들구만 - - 설마해서 딴대돌아보니 딴댄 영 콤보도 안되

이게 워째된일인겨 울집컴이**인건가  - -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훈이한
    2011.06.29
    서버전체가 딜레이렉 걸린듯싶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