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뭔.. 공격이 안되냐..
3년만에 돌아왔는대 그때는 전혀 콤보연결에 이상없던데
어제올만에 다시해볼까하고 시작했더만 사냥이 안되네 - -
콤보3이상이어나가는것도 힘들고
내참.. 시련의동굴은 잘되더만 그외던전은 콤보3이상 넘기는 꼴을 못봣다 - -
시동은 사냥도 매크로쩔어서 힘들구만 - - 설마해서 딴대돌아보니 딴댄 영 콤보도 안되
이게 워째된일인겨 울집컴이**인건가 - -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훈이한2011.06.29서버전체가 딜레이렉 걸린듯싶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