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도 아닌데 제제 해놓고 문자로 죄송하대요
참내.. 케릭터에 무기하나 장비 하나 채워놓은것도 없는 계정을 매크로 돌렸다고
제재로 막었내요.
풀려고하니까 본인인증하라고 신분증이 없어서 겨우 옛날꺼 찾아서 인증..
넥슨 주제에 대기업 주제에 핸드폰인증도 안됩니다.
제제 풀어주고는 문자로 죄송하다 한마디.
제제했던 근거도 없이 매크로 사용했다.
아니
매크로 많은곳에서 모니터링 1분만해도 어마어마한 매크로가 있더만.
요즘은 한필드에 몇백은 돌리는것같더만요.
아 정말 갈수록 답답하네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샤를∨2011.06.29요즘 메크로 한국사람들이 돌리는것도 많습니다ㅋㅋㅋ 저희 램프만 봐도 시높5층에 메크로가 2마리가 서식하는데여 ㅋㅋㅋㅋ 그 메크로들이 "용화!=poor"이라고 떡하니 간판을 쓰고 돌아다니더라구옄ㅋㅋㅋ -
하이아칸 RBERS』antonio2011.06.29중국 매크로는 뭐라 못하고 한국 유저만 잡친 격이구먼 허허~ -
하이아칸 白月2011.06.29한마디좀 합시다! 대기업 기술이 이거밖에 안됩니까? 어이가없다못해 한심하다! 쪽팔려서 누가 넥슨기업 명함도 못내밀겠군 -
하이아칸 20대초반청년2011.06.29옛날에 동전 꽂아놓다가 영정먹엇음 ㅡㅡ 지금 봐요 매크로 쩔잖아요 진짜 테일즈위버 운영자좀 이상해요 운영자좀 늘려야할텐대 망한게임이라고 신경도 안쓰니 -
네냐플 데들리블로2011.06.29ㅋㅋ 대기업 주제에란 말에서 풋했음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