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만 이상한가요? 사냥 평타랑 스킬 연결이 잘 안되네요. ㅠ.ㅠ 맨티스킹 잡고 있는데 연이 끈겨...ㅁ.ㅁ 우리집 컴이 안좋은건가 산지 2년도 안됬는데 렘2기가에 용량500인데..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훈이한2011.06.29저는 렘4기가인데도 콤보유지가 안됩니다. 테일즈가 ㅁㅊ거같습니다. 보통 이런문제는 몇시간도 안되서 해결책새워서 고칠텐데; 정말 관리 안하는듯싶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