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혹시 지금 사냥 이상하신분?

하이아칸 통천교주 2011-06-29 10:54 375
통천교주님의 작성글 1 신고
저만 이상한가요? 사냥 평타랑 스킬 연결이 잘 안되네요. ㅠ.ㅠ 맨티스킹 잡고 있는데 연이 끈겨...ㅁ.ㅁ 우리집 컴이 안좋은건가 산지 2년도 안됬는데 렘2기가에 용량500인데..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훈이한
    2011.06.29
    저는 렘4기가인데도 콤보유지가 안됩니다. 테일즈가 ㅁㅊ거같습니다. 보통 이런문제는 몇시간도 안되서 해결책새워서 고칠텐데; 정말 관리 안하는듯싶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