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5년만에 테일즈위버 해봣더니...

하이아칸 따앙챈 2011-06-29 03:51 489
따앙챈님의 작성글 2 신고

매크로 돋네요;;;

던젼이 뭐 전부 매크로천지...

ㅈㅈ

전체 댓글 :
2
  • 이스핀
    하이아칸 훈이한
    2011.06.29
    테일즈로 버는돈 다 메이플에 몰아주니깐 이러는겁니다. 메이플은 메크로? 얄짤없습니다. 돌리면 바로 영정입니다. 알고도 못잡는 테일즈보면 오토업체에 돈받아 처먹는걸로 밖에 안보이네요
  • 조슈아
    네냐플 Azure유이
    2011.06.29
    ㅜㅜ저도 다시 시작했는데 어느새 메크로 위버가 됐네요 왜 신규유저가 급 접는지 이해가 되더라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