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훈이한2011.06.29테일즈로 버는돈 다 메이플에 몰아주니깐 이러는겁니다. 메이플은 메크로? 얄짤없습니다. 돌리면 바로 영정입니다. 알고도 못잡는 테일즈보면 오토업체에 돈받아 처먹는걸로 밖에 안보이네요 -
네냐플 Azure유이2011.06.29ㅜㅜ저도 다시 시작했는데 어느새 메크로 위버가 됐네요 왜 신규유저가 급 접는지 이해가 되더라구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