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하다가 섭다한거처럼 멈추더니 계속 그대로 있길래
재접하려고 했는데 이미 접속중이고 다른계정으로도 접소이 안데는데
인터넷은뭐 현재 이글쓰고잇으니 되겟고.. 저만안되는건가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셀레스。2011.06.29흠 ,,, 뭔가 일이있는건가 ,,, 접속좀 시켜주지 ...? -
네냐플 Azure유이2011.06.29ㅜㅜ저두 안되요 -
네냐플 하기아2011.06.29저두 안되네요ㅠㅠ... -
네냐플 백조여황2011.06.29나두요 아우안되네요 나만안되는줄알았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