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저만 접속이 안데는건가요;

네냐플 유검 2011-06-29 08:31 332
유검님의 작성글 4 신고

게임하다가 섭다한거처럼 멈추더니 계속 그대로 있길래

재접하려고 했는데 이미 접속중이고 다른계정으로도 접소이 안데는데

인터넷은뭐 현재 이글쓰고잇으니 되겟고.. 저만안되는건가요;;

 

전체 댓글 :
4
  • 조슈아
    네냐플 셀레스。
    2011.06.29
    흠 ,,, 뭔가 일이있는건가 ,,, 접속좀 시켜주지 ...?
  • 조슈아
    네냐플 Azure유이
    2011.06.29
    ㅜㅜ저두 안되요
  • 클로에
    네냐플 하기아
    2011.06.29
    저두 안되네요ㅠㅠ...
  • 나야트레이
    네냐플 백조여황
    2011.06.29
    나두요 아우안되네요 나만안되는줄알았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