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까지만해도 겜방에서 사냥해도 갠찮았는데
한대치면 콤보끈키고 스킬끄면 콤보**잇고..
아..나만이래? 사냥좀할라했더니...
제발관리좀하자...
겜방 사양이 지포스 450인데 8천이상 프레임호환안된다며..(플레이할때 좀걸리적걸림..렉때메)
이것도좀 해줘라..나 겜방에서만 겜하는데 오바잔아..해택도좀만들고 , 매크로좀 잡고..
이래야 테일즈위버가 성장하는거야.. 메이플이런거에 신경쓰지말고..
- 전체 댓글 :
- 0
어제까지만해도 겜방에서 사냥해도 갠찮았는데
한대치면 콤보끈키고 스킬끄면 콤보**잇고..
아..나만이래? 사냥좀할라했더니...
제발관리좀하자...
겜방 사양이 지포스 450인데 8천이상 프레임호환안된다며..(플레이할때 좀걸리적걸림..렉때메)
이것도좀 해줘라..나 겜방에서만 겜하는데 오바잔아..해택도좀만들고 , 매크로좀 잡고..
이래야 테일즈위버가 성장하는거야.. 메이플이런거에 신경쓰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