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나만그런건가..뭔렉이지..

하이아칸 Dulie둘리 2011-06-28 19:40 338
Dulie둘리님의 작성글 0 신고

어제까지만해도 겜방에서 사냥해도 갠찮았는데

한대치면 콤보끈키고 스킬끄면 콤보**잇고..

아..나만이래? 사냥좀할라했더니...

제발관리좀하자...

겜방 사양이 지포스 450인데 8천이상 프레임호환안된다며..(플레이할때 좀걸리적걸림..렉때메)

이것도좀 해줘라..나 겜방에서만 겜하는데 오바잔아..해택도좀만들고 , 매크로좀 잡고..

이래야 테일즈위버가 성장하는거야.. 메이플이런거에 신경쓰지말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