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랜만에 텔즈 복귀해서
이자크로 플레이 중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자크 플레이 하시는분들한테 템관련해서 질문좀 드릴려구여 ~~ ㅎㅎ
이자크 키우면서 이정도 아템셋팅이면 사냥하면서 놀만하겠다 라고 생각될정도 아템을 맞추고자 해서요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섭은 하이아칸이구 시세두 아시면 적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즐테하세영~
- 전체 댓글 :
- 0
오랜만에 텔즈 복귀해서
이자크로 플레이 중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자크 플레이 하시는분들한테 템관련해서 질문좀 드릴려구여 ~~ ㅎㅎ
이자크 키우면서 이정도 아템셋팅이면 사냥하면서 놀만하겠다 라고 생각될정도 아템을 맞추고자 해서요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섭은 하이아칸이구 시세두 아시면 적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즐테하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