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이자크 템질문 드릴께요 ^^

하이아칸 소나무밑나그네 2011-06-28 18:32 365
소나무밑나그네님의 작성글 0 신고

오랜만에 텔즈 복귀해서

이자크로 플레이 중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자크 플레이 하시는분들한테 템관련해서 질문좀 드릴려구여 ~~ ㅎㅎ

이자크 키우면서 이정도 아템셋팅이면 사냥하면서 놀만하겠다 라고 생각될정도 아템을 맞추고자 해서요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섭은 하이아칸이구 시세두 아시면 적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즐테하세영~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