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매크로로 인한 사냥불만족.. 이렇게 해결하면 어떨까?

네냐플 대회 2011-06-28 21:13 439
대회님의 작성글 3 신고

매크로로 인한 사냥 불만족

이렇게 해결하면 어떨까?


요즘 사냥하기 왜이렇게 힘든지 모르겠네요...

메이플처럼 미니던전을 만드는건 어떨까요?

파티한사람들끼리만 들어갈수있는 ㅋ 작지만 사냥방해 안받는 그런 사냥터를 만드는 겁니다.

메이플을 예로들자면 헤네시스사냥터라는 맵 안에 헤네시스사냥터미니던전 이라는곳이 있습니다. 맵은 작지만 사냥방해를 절대 받지않죠. 물론 시간은 있지만요 ^^

이런식으로 미니던전을 만들면 사냥방해를 받지않을까 생각합니다.


Ps. 제가 말씀드린대로 해서 안되는 이유라도 있으면 댓글로 써주세요. ^^

     읽고 공감해드리겠습니다 ㅋㅋ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Klueze
    2011.06.29
    테일즈위버 처음부터 어느 던전에서든 누구나 다 만나게 만든것은 커뮤니티 극대화를 위해 이런걸로 아는데... 메크로 문제로 악용 된다면 이것은... 오히려 독이될지도...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아니면... 허미;:!
  • 티치엘
    네냐플 대회
    2011.06.28
    동감 ㅋㅋ 지적 감사합니다 ^^
  • 란지에
    하이아칸 Tisso
    2011.06.28
    1번 이건 대안일뿐 해결방안이아니다 실질적인 메크로 들은 사라지지않는다 2번 우선 사냥도문제지만 서버 렉이 엄청나게 심하다 다크에덴 이후로 이리심한거 첨본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