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공격이랑 콤보도 그렇고
왜케 자주 챕터 튕기냐...
하지말라는거? ㅋ아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Seph2011.06.285번쨰 팅 ㅋㅋ 아 개같은 마지막단계 보스에서 왜 팅기냐고 -- -
하이아칸 Seph2011.06.28아따 쳅터 4번쨰 팅김 ㅋㅋ 아 빡치네.. -
하이아칸 지수동화2011.06.28운영 진짜 막장이네요 ㅡㅡ -
하이아칸 Klueze2011.06.28챕터도 못할 정도인데다가 ARS 까지 피하는듯 전화 걸었을때 통화량 많다면서 받지도 않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