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아 진짜 ...

하이아칸 지수동화 2011-06-28 18:00 382
지수동화님의 작성글 4 신고

공격이랑 콤보도 그렇고

왜케 자주 챕터 튕기냐...

하지말라는거? ㅋ아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Seph
    2011.06.28
    5번쨰 팅 ㅋㅋ 아 개같은 마지막단계 보스에서 왜 팅기냐고 --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Seph
    2011.06.28
    아따 쳅터 4번쨰 팅김 ㅋㅋ 아 빡치네..
  • 조슈아
    하이아칸 지수동화
    2011.06.28
    운영 진짜 막장이네요 ㅡㅡ
  • 란지에
    하이아칸 Klueze
    2011.06.28
    챕터도 못할 정도인데다가 ARS 까지 피하는듯 전화 걸었을때 통화량 많다면서 받지도 않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