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사냥할때

하이아칸 20대초반청년 2011-06-28 14:53 415
20대초반청년님의 작성글 1 신고

 

일단 한마디 하겠습니다 ㅋ

매크로 쩌네요 진짜 인간적으로 짜증날정도

 

이자크인데요

사냥할때 공격이 한박자 느리네요 저만그런가요 ??이자크분들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땅의숨결
    2011.06.28
    타티도 한박자 느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