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게임을 하라는거 말라는거ㅋㅋㅋㅋ?

하이아칸 Giotto 2011-06-28 16:32 470
Giotto님의 작성글 3 신고

 

어제부터 최대콤보 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하시나들 문제가잇으면 재깍재깍 점검하지 뭐하자는거ㅋㅋㅋㅋ

몹보다때리는게느리네무슨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예르츠
    2011.06.29
    나만그런게 아니었어.. ** ㅋㅋ 난 움직이는것도 빡치던데!
  • 보리스
    네냐플 곰팡이꽃
    2011.06.28
    헐나만그런지 알고 다시까는중 ㅡ,ㅡ;;
  • 막시민
    하이아칸 Dulie둘리
    2011.06.28
    나만그런게아니였구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