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 까지만해도 몰려있을땐 콤보 50도 찍었는데
공격이 엇박으로 나가는건가.. 왜 공격이나 콤보나 한템포씩 느리게 나가는지..
그리고 콤보면 빠릿빠릿하게 나가야지 툭 치고 1초있다 툭치면 2콤보 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콤보 왜케 늦어 thㅣ바..ㅋㅋ
죄송해요 오늘 1업도 못하고 게임꺼버려서 화난김에 올린글이니 여러분의 넓은아량으로 봐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훈이한2011.06.28나도 새벽에 나만 그런줄 알았는데...ㅋㅋ -
하이아칸 HalfEggE2011.06.28나만그런게아니었구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