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공격이랑 콤보가 왜 이따구;;

하이아칸 Hacker、흑곰。 2011-06-28 13:11 462
Hacker、흑곰。님의 작성글 2 신고

어제 까지만해도 몰려있을땐 콤보 50도 찍었는데

공격이 엇박으로 나가는건가.. 왜 공격이나 콤보나 한템포씩 느리게 나가는지..

그리고 콤보면 빠릿빠릿하게 나가야지 툭 치고 1초있다 툭치면 2콤보 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콤보 왜케 늦어 thㅣ바..ㅋㅋ

 

 

 

죄송해요 오늘 1업도 못하고 게임꺼버려서 화난김에 올린글이니 여러분의 넓은아량으로 봐주세요

전체 댓글 :
2
  • 이스핀
    하이아칸 훈이한
    2011.06.28
    나도 새벽에 나만 그런줄 알았는데...ㅋㅋ
  • 시벨린
    하이아칸 HalfEggE
    2011.06.28
    나만그런게아니었구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