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텔즈 한지 어느덧 7년 이 되어가는데. 운영자님이 있으시면서 관리는 안하고 메크로는 넘칠대로 넘쳐나고
왜 관리를 안하죠? ㅎㅎ 이게임이 망햇다 싶으면 공지에 띄어놓고 하시던가요..^^
메플이라는거에 정신이 팔렸나요...몬스터 위치도 이상하고.. 몹이 있다가 갑자기 사라지고..
뭐 어찌 할 해결방안좀..해주세요..답답합니다 너무 주절주절 댔나요?ㅋㅋ..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Klueze2011.06.28메크로 회원 자체를 징계하고 탈퇴처리 하면 안되는가?... -
네냐플 트라바체스2011.06.28매크로는 모니터링했다가 목요일 정기점검때 마다 처벌하는 추세인데.. 잡아들여도 계정을 계속 만들어댑니다. 쉽게 3000대 잡으면 3000대 생기고 이런 악순환의 반복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