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버그 리포팅 후 5일째

네냐플 김씨네딸내미 2011-06-28 10:42 399
김씨네딸내미님의 작성글 2 신고

5일 전(23일) 나르비크 장비보상퀘에서 이벤트 던전으로 진입하지 못하는 현상을 리포팅했지만,

아직까지 고쳐지기는 커녕 해당 리포팅에 대한 답변도 없고,

그저 떨떠름할 뿐입니다...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하늘매
    2011.06.28
    저도 같은현상입니다.오늘 문의전화를넣어놨습니다. 2~3일소요된다하네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Latias
    2011.06.28
    저런... 안됐네요... 전화로 문의 하는것도 방법일텐데... 운영을 하는건지 마는건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