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오랜만에 복귀했지만..

네냐플 쿄우로 2011-06-28 04:22 379
쿄우로님의 작성글 2 신고

더러운 오토들이 너무 많아서

향수에 젖어 돌아 왔던 텔즈를

단 30분만에 떠나고 싶은 마음이 무럭무럭

더러운 오토들 좀 잡으시죠?

오토들 주민번호 전부 접속 금지 시키고 시키다 보면

언젠간 주변에 더 이상 쓸 주민 없어서 사라질 수도 있는데

게임 지우는 버튼에 마우스가 계속 왔다 갔다..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Klueze
    2011.06.28
    저는 인맥 때문에 그만 두지도 못하고 있어요 ㅡㅡ;;
  • 이스핀
    하이아칸 훈이한
    2011.06.28
    저와 똑같은 처지군요 ... 향수에 젖어 발걸음을 했지만 더러운 오토때문에 접을까 말까 하다가 막상 접으면 할 게임이 없다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