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서버렉 왜이리 심함;;

하이아칸 Latias 2011-06-28 03:25 556
Latias님의 작성글 8 신고

나야트레이가 공격속도가 무슨 보리스 덱스 1짜리 속도임 !!

뭔가 잘못된게 틀림없어!!

전체 댓글 :
8
  • 란지에
    하이아칸 화려한법미ª
    2011.06.28
    장난아님 빠르게나가다 느리게 나가다 오른쪽 광클해도 스킬시전 안되고 되면 캔슬 헑 OTL
  • 티치엘
    하이아칸 땅의숨결
    2011.06.28
    난타 속도가 원래 느린데 렉땜시 더 느려져 사냥 자체가 불가능..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Latias
    2011.06.28
    저는 그저 게임을 즐기려고 들어왔을 뿐인데... 사냥 자체가 불가능하니... 그만둘수 밖에...(엽 쓰는 시간이 엄청 길어짐)사냥X
  • 보리스
    하이아칸 Hacker、흑곰。
    2011.06.28
    나만 그런게 아니었구나
  • 란지에
    하이아칸 펠리른
    2011.06.28
    저도 렉 개심함... 컴문제같아서 겜 껐는데.. 컴문제가 아닌가;;
  • 이스핀
    하이아칸 훈이한
    2011.06.28
    나만그런줄 알았는데;
  • 보리스
    하이아칸 은백설
    2011.06.28
    공격이 엇박자로나감...
  • 란지에
    하이아칸 오들레
    2011.06.28
    옳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