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차피 운영자 관리도 안하고~ 사냥터에 다 메크로 돌리는 데
나도 돌려야겠다. 퀘스트 순서는 머 같이 해놓고 제대로 된 설명 가이드는 돈 받고
쳐 파는 그지같은 운영진들..ㅉㅉ
저 퀘스트 깨러 가면 왜 딴 퀘스트를 받아서 풀어야해??응 ㅋㅋㅋㅋ
어의가 없다..진짜.
퀘스트 설명도 제대로 해놓던가 ..
퀘스트 포기도 없어..ㅅㅂ ㅅㅂ
게임이 퀘스트 깨는 맛도 없고, 열렙하는 맛도 없고..
남은 건 병맛이네 ㅅㅂ
난 오늘도 메크로 돌린다. 이거나 먹어라 운영진들 ㅗ-_-ㅗ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타모르2011.06.28근데 보리스는 -_- 매크로 돌려봤자.;;;;;;;;;;;;;;;;;;;; =ㅛ=;;; 다른 매크로에게 다 뺐기심 ㅋㅋ 그냥 포기하셈 -
하이아칸 Shootouts2011.06.28너같은 거지가 뭔 메크로니 ㅋㅋㅋㅋ 돌리는게 아니라 싶은거아니니?ㅋㅋㅋㅋ -
하이아칸 훈이한2011.06.28잘하셨어요 ㅋㅋㅋ 나도 메크로돌리고싶지만 돈이아까워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