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오늘도 난 메크로를 돌린다.

하이아칸 낭만기사 2011-06-28 03:11 561
낭만기사님의 작성글 3 신고

어차피 운영자 관리도 안하고~ 사냥터에 다 메크로 돌리는 데

나도 돌려야겠다. 퀘스트 순서는 머 같이 해놓고 제대로 된 설명 가이드는 돈 받고

쳐 파는 그지같은 운영진들..ㅉㅉ 

저 퀘스트 깨러 가면 왜 딴 퀘스트를 받아서 풀어야해??응 ㅋㅋㅋㅋ

어의가 없다..진짜.

퀘스트 설명도 제대로 해놓던가 ..

퀘스트 포기도 없어..ㅅㅂ ㅅㅂ

게임이 퀘스트 깨는 맛도 없고, 열렙하는 맛도 없고..

남은 건 병맛이네 ㅅㅂ

난 오늘도 메크로 돌린다. 이거나 먹어라 운영진들 ㅗ-_-ㅗ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6.28
    근데 보리스는 -_- 매크로 돌려봤자.;;;;;;;;;;;;;;;;;;;; =ㅛ=;;; 다른 매크로에게 다 뺐기심 ㅋㅋ 그냥 포기하셈
  • 막시민
    하이아칸 Shootouts
    2011.06.28
    너같은 거지가 뭔 메크로니 ㅋㅋㅋㅋ 돌리는게 아니라 싶은거아니니?ㅋㅋㅋㅋ
  • 이스핀
    하이아칸 훈이한
    2011.06.28
    잘하셨어요 ㅋㅋㅋ 나도 메크로돌리고싶지만 돈이아까워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