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운영자님 이것좀보소/여기 고객불만센터는 어딧어ㅡㅡ?

하이아칸 뾰오오옹 2011-06-26 18:42 380
뾰오오옹님의 작성글 3 신고

 

아니 이게 말이나됩니까 중국유저나 진짜 메크로유저 잡을생각은 안하고 뭐 이런 악용해서

엄한사람만 무인도나 와잇고 이거 이런불이익 받아가면서 게임해야되겠습니까?

가뜩이나 지금 메크로때매 사냥도안되고 짜증나 죽겠는데 일처리 이따위로 해야겠습니까?

사냥터앞에 캐릭터 앉혀놓고 잠깐 눈붙이고왓는데 무인도와잇으면 지금이거 성질 안납니까?

무인도 갔더니 무슨 메크로사용자는 하나도없고 다 하나같이 억울해하는사람만있고

말이나 되냐고요 정작 중국메크로유저 이거 어떻게할껍니까

아정말 이거 빨리 조취를취하던 해보십시오 이런거 하나하나 세세하게좀 보란 말입니다

전체 댓글 :
3
  • 조슈아
    하이아칸 狂奔。
    2011.06.28
    이게임 넥슨에서 버렸으면 ㅋㅋ 이미 게임이..없어져야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스핀
    하이아칸 훈이한
    2011.06.27
    맨날 매크로유저 잡았다고 공지올리는데 항상 같은 던전가면 똑같은녀석들이 그대로 매크로 돌리고있더라고요? 운영진들이 장님이 아닌이상 뒤에 배후세력들에게 돈받고 방관하는거같더라고요
  • 보리스
    네냐플 보리장사
    2011.06.26
    이게임 넥슨에서 버렸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