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나르비크 장비 보상에서 매그놀리아 반짝이는 망둥이 비늘 그거 깨려고 하거든요
이벤트 존은 뜹니다. 거기 들어가면 워프존이 안떠서; 그렇지
하루가 지나야 하는건가 싶어서 하루 쉬고 오늘 새로 접속했는데도 그대로더라고요
혹시 랩제가 있나요?
지금 레벨은 44고요 다른 사람들한테 퀘스트 그게 뜨지도 않는데
ㅠㅠ 케이트의 의뢰 좀 하고 싶거든요 렉이예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데들리블로2011.06.26이거 아 엄청짱나네요 왜 안고쳐주는지 모르겟네염 게임을 버렷다고 밖에 생각할수 밖에 없는 매크로도 글고 -
네냐플 홍쩜2011.06.26아뇨 그런거다없구.. 버그에요.. 내일 안되는분모두같이 넥슨게임 고객센터 1588 - 7701로 전화하죠.. 혼자하면 또 바로안해줄께뻔한.. 몇명이해야지 그나마 빨리해결해주겟죠;; 꼭전화해서 버그 고쳐달라합시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