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게임 스타트 하면 화면이 켜지다가 인증실패라고 떠요

네냐플 버츠비 2011-06-23 11:42 425
버츠비님의 작성글 7 신고
이게 뭡니까??
전체 댓글 :
7
  • 막시민
    하이아칸 일격필살
    2011.06.24
    오토들때매 서버가 과부하걸렸음 보니간
  • 막시민
    네냐플 내가더
    2011.06.23
    저도그래요 ㅠㅠㅠ모징..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함평개구리
    2011.06.23
    나도..ㄱ-
  • 조슈아
    네냐플 게맛아냐고
    2011.06.23
    저도 자꾸 인증실패 뜨네요 ㅠㅠ..
  • 란지에
    하이아칸 라프르
    2011.06.23
    저도 그래요ㅠ
  • 티치엘
    하이아칸 까까주떼요
    2011.06.23
    나혼자그런게 아니였어...
  • 밀라
    네냐플 바르시엘
    2011.06.23
    혼자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