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야간조 일하구 와서 좀 하구 잘랫드만

네냐플 카이츠 2011-06-23 10:02 316
카이츠님의 작성글 0 신고

짜증나게 자꾸 연장하네 ㅋㅋ 아놔 ㅋㅋㅋ

그냥 자구 나서 할껄 괜히 기다렷잖아 아 시간 아깝다 진짜

에이 짜증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