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목요일마다패치실패

하이아칸 함평개구리 2011-06-23 11:47 286
함평개구리님의 작성글 0 신고

서버열면 팅기고 팅기고 팅기고 목요일마다 발패치함 ㅋㅋㅋ

근데 목요쾌는 해야하니까 똥줄타는거지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