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혹한2 미치겠네에~~~!!!!!

하이아칸 조천사 2011-06-21 01:11 351
조천사님의 작성글 2 신고
물롱 다른 필드나 던전도 매크로가 쩔지만... 제가 지금 혹2에서 사냥하기땜에......여기만 콕 찝어서 말함....
매크로땜에 환장하겠네~~~!!!!
아나 난 렙 150어디서 찍나영?????? 혹2는 몰이를해야 렙이 오르는데 무슨 몰이할라치면 po무장wer한 시벨린들이 와서는 내몹 다 잡고 떠나가고 나는 눙물만 흘리고

그렇다고 혼8가면 여긴 몹ㅂ 더쎄고 안죽고 내가 몹몰면 시벨린들와서 내몹 다 쓸어가고 아놔 환장~~~!!!환장하겠소~~~~~!!!!!!

오늘 매크로 재제해서 기대하고 들갔더니 매크로 더많고~~!!!!!!!!!아악~~~~


난 렙업 어디서하나 우리친구 크리스마스던전2에서 경험치300씩먹으면서 po몰이wer하면서 렙업하나효???네에?????예~~~???? 대체 제재한 계정은 어디있는 계정인지 궁금하네 전서버해서 1300계정은 제재한건가요 아니 서버당 천개는 나올거같은데 무슨 아옼ㅋㅋㅋㅋ~~!!!

제재전문 알바를 고용하던가 그냥 눈대중으로 잡아도 저거보단 많이잡겠네 아이고 ㅋㅋㅋㅋ!!!!!!!!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위노빌
    2011.06.23
    사막2 추천요ㅠㅠ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도시야경
    2011.06.21
    혼동7 괜찮지않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