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킁...알까면서 친구나 구해보겠다고 간판에
19男친구구해요메모잠수중
이라고 해놨는데 어떤분이 1:1을 걸으셧어요..
요술이공주
공주:님
나:네?
공주:어디사세요?
나:킁....
나:왜 그러시죠?ㅋㅋ;;
공주:아 원하시는것
공주:같아서요
나:끙.....
공주:진짜 여자세요?
나:男
나:男
나:男
나:女이게 여자 아닌가..
공주:그럼 님 남자세요?
나:네
더 이상 이야기할 상대가 남아있지 않습니다...
---------------------------------------------------------------------------------
저분은 누구 시길래.....저러고 다니는지....
흠....어이가 없어서 글써봐요 ㅋㅋㅋㅋ
아....한자도 모르는 아이던데....ㅋㅋㅋ
------------------------------------------------------------
하이아칸-담미。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