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시 시작하는 유저로써
어차피 본섭엔 매크로도많고 유저는없고하니깐
테썹하는게 낫다고생각해서
테썹할까생각중인데 본섭과 테썹의 차이점이 뭔가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오세무누2011.06.21테썹은 겸치 레어드랍율이 5배입니다 근데 템맞추는게 자급자족이라서 템구하기라든가 하기가 힘드실수있어요 그래도 전 본썹하시는게 좋을꺼라 생각합니다만... -
네냐플 라쿤렌2011.06.21테썹은 경험치랑 레어드랍율이 본섭에비해 매우높고 본섭에 업데이트될내용이 미리 패치되서 플레이해볼수잇어요 하지만 정기적으로 초기화를해서 1부터다시키워야하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