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테썹은 뭔가다른가요?

네냐플 헹님 2011-06-21 09:36 376
헹님님의 작성글 2 신고

다시 시작하는 유저로써

어차피 본섭엔 매크로도많고 유저는없고하니깐

테썹하는게 낫다고생각해서

테썹할까생각중인데 본섭과 테썹의 차이점이 뭔가요?

전체 댓글 :
2
  • 조슈아
    네냐플 오세무누
    2011.06.21
    테썹은 겸치 레어드랍율이 5배입니다 근데 템맞추는게 자급자족이라서 템구하기라든가 하기가 힘드실수있어요 그래도 전 본썹하시는게 좋을꺼라 생각합니다만...
  • 막시민
    네냐플 라쿤렌
    2011.06.21
    테썹은 경험치랑 레어드랍율이 본섭에비해 매우높고 본섭에 업데이트될내용이 미리 패치되서 플레이해볼수잇어요 하지만 정기적으로 초기화를해서 1부터다시키워야하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