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여러분 저 접어여~ㅋㅋ

하이아칸 빵글 2011-06-18 14:39 534
빵글님의 작성글 2 신고

흐규흐규 로드인크로 플윙 3장에 다질럿는데 다 펑~

제 전재산이었는뎅 ㅋ.ㅋ

여러분은 도박하지마세여 ㅋㅋ 즐테^-^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地紅
    2011.06.18
    으이구 왜 그랬어요 흐규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나비눈물
    2011.06.18
    안타깝네욧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