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콤보 끈키는 현상때매 월게 온 김에 하나 더 써야지
뭐 운영자들이 게시판 확인을 하나 안 하나는 모르겠는데
굳이 운영자 뿐 만이 아니고 유저들도 봐 봐 할 얘기가 뭐 있겟냐만은
다들 민감한 매크로 얘기야
나 군대갓다와보니 매크로 너무 많아졌더라구
지나가다 유저 죽어있으면 안살린다 " 매크로세요? "
물어보고 살려야 되 엣날엔 살리는 재미가 있었는데 1초남기고 살려주깈ㅋㅋ
그리고 중국애들 한국유저처럼 보일려고 아이디 만들어논 꼬라지하고는
놀란게 뭐냐면 큰 클럽의 클장까지 매크로를 돌리고 있더라고 옆에서 욕하니까
돌리다가 한번 모니터보러 왓나보더라 돈 업는것들 하면서 스틸하더만 가더라 ㅋㅋㅋ
양심있으면 매크로 하지마 정 해야겠다싶으면
제어판 - 프로그램/파일 제거 - TalesWeaver - 삭제 하고 다른 껨에서 해
(거긴 텔즈보단 매크로 잘 잡아주겠지 ??)
딴 게임 가 양심없는 인간들아
아 근데요 왜 플윙값이 4700 이렇게 가는거져 ? 상점에서 4400~50 에 파는거 아니었나 ?
누구 이득보려고 윙값이 저딴식이 됬음 ??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