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 포탈만 탔다하면 서버연결이 끊기고,
그렇게 서버연결이 끊겨서 재접하려고하면 서버응답이없다고하고
가까스로 되서 사냥나가면 콤보죄다끊겨서 한마리잡는데 시간잡아먹고
콤보좀 된다싶으면 매크로와서 내가때리던거 낼름지가 스틸하고
서버가 불안정한건지 내 컴이 똥컴인지 모르겠다만
왠만한 3D 게임 렉없이 돌아간컴에서 테일즈같은 2D가 버벅거린다는게 이상하네요
사람들이 왜 매크로매크로 거리는지 이해가가네요
하이아칸 셀바스평원2 를 자리잡고계신
~kko 매크로님.
죽이고싶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