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게 뭔지 아는 사람?
글고 이스핀 루시안 구려서 키우지 말라는데 뭔 말임?
란지에랑 이자크 키우는 분들이
그러는데 캐삭하라는데 그렇게 약한가?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둥글게둥글게2011.06.19캐삭까진 아니라도 란지에 이자크가 현제로는 제일좋다고 평을 받죠;;; 나머지 모든케릭이 사냥에서 좀 안좋은 평이고요 그래서 그런말한듯; 막군은 전부 하양느낌이라 영 안좋죠; -
하이아칸 나비눈물2011.06.18각 캐릭마다 특성이 있고 상황마다 상성과 우위가 있는데...사람 말만 듣고 평가하기엔... 좀... -
하이아칸 치즈도넛。2011.06.18키우는 사람 나름이죠! 잇핀,루샨 나름 매력있어요! 각 케릭마다 매력이 있는게 테일즈 위버라고 생각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