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막레기라는 말이 있던데

하이아칸 파동소녀 2011-06-18 00:54 477
파동소녀님의 작성글 3 신고

이게 뭔지 아는 사람?

글고 이스핀 루시안 구려서 키우지 말라는데 뭔 말임?

란지에랑 이자크 키우는 분들이

그러는데 캐삭하라는데 그렇게 약한가?

전체 댓글 :
3
  • 밀라
    네냐플 둥글게둥글게
    2011.06.19
    캐삭까진 아니라도 란지에 이자크가 현제로는 제일좋다고 평을 받죠;;; 나머지 모든케릭이 사냥에서 좀 안좋은 평이고요 그래서 그런말한듯; 막군은 전부 하양느낌이라 영 안좋죠;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나비눈물
    2011.06.18
    각 캐릭마다 특성이 있고 상황마다 상성과 우위가 있는데...사람 말만 듣고 평가하기엔... 좀...
  • 티치엘
    하이아칸 치즈도넛。
    2011.06.18
    키우는 사람 나름이죠! 잇핀,루샨 나름 매력있어요! 각 케릭마다 매력이 있는게 테일즈 위버라고 생각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