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주로 새벽에 사냥하게 되는데
어딜가도 매크로천지다 대체 어떻게 업하라는거냐
가는곳 마다 매크로가 따라붙어 스트레스받는다
스트레스풀려고 게임하는데 오히려 스트레스만 얻어간다
사실은 니네가 매크로로 먹고살지 그니깐 매크로 시높 홍옥4층 묘원에 심지어 마늪까지
매크로가 넘쳐난다 유저들이 가장많은 사냥터도 이지경인데 대체 게임운영을 어떻게 해먹겠다는거야
이빌어먹을 것들아 그딴식으로할꺼면 때려쳐라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치즈도넛。2011.06.18500% 동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