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 없애고
도박꾼 없애고
최신그래픽드라이버 최적화하고 (ATI는 아직도 구버전으로 돌려야함)
UI도 조금만 손대면
지금보다는 훨씬좋을듯
유저들이 이렇게 글쓰고 그러는데 일본시장만 관리하지말고
일단 자국부터 관리했으면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ThiefCat★2011.06.19ATI HD5670쓰고잇는데 ATI카탈로그 드라이버 최신버전인데도 별 무리없이 돌아가는 1人 -
하이아칸 애교만점♀2011.06.17미린넘 걱정하지마라 한국텔즈 절대 서비스종료안한다 이유가르쳐줄게 일본텔즈가 망하지 않는이상 한국텔즈 계속 서비스된다 걱정말고 겜해라 이미 일본텔즈가 본섭이고 한국텔즈은 테섭이야 현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