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테일즈위버 흥하는 방법

네냐플 나대기파회장 2011-06-17 20:42 474
나대기파회장님의 작성글 2 신고

매크로 없애고

도박꾼 없애고

최신그래픽드라이버 최적화하고 (ATI는 아직도 구버전으로 돌려야함)

UI도 조금만 손대면

지금보다는 훨씬좋을듯

유저들이 이렇게 글쓰고 그러는데 일본시장만 관리하지말고

일단 자국부터 관리했으면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ThiefCat★
    2011.06.19
    ATI HD5670쓰고잇는데 ATI카탈로그 드라이버 최신버전인데도 별 무리없이 돌아가는 1人
  • 란지에
    하이아칸 애교만점♀
    2011.06.17
    미린넘 걱정하지마라 한국텔즈 절대 서비스종료안한다 이유가르쳐줄게 일본텔즈가 망하지 않는이상 한국텔즈 계속 서비스된다 걱정말고 겜해라 이미 일본텔즈가 본섭이고 한국텔즈은 테섭이야 현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