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해킹당햇는데여..

하이아칸 Bisu단、 2011-06-17 20:05 387
Bisu단、님의 작성글 2 신고

여지껏 10대때부터 게임해서 건 10년 가까이 온라인rpg를 수도없이 즐겻는데요..

해킹은 이번이첨이네여.

오후 6시좀 안되서 렉이너무 심하구 버벅이길래. 재부팅햇더니 블루스크린뜨더라고요...

그래서 다시재부팅 해도 역시 블루스크린만 계속 떠서 바로  고스트로 밀어버리구  다시 테일즈깔아서

접속햇는데..   플윙이며.. 검뿔.. 시드 .. 금두운 등.. 다 사라졋네여.. 

무기랑 시드 300만원....남겨놓구 ; 아니근데 무기는 나두구  왜 챕터보상 플라티나암릿..제련도안한걸

가져갓을까염;;?    정신세계이상한분이네요

 비번도  2주전인가 바꿧는데..

피방접속도 일체;해본적없구 ..   이제 시작한지 한달이라.. 아는지인도 전혀없는데..

모랄까..  그렇게 수많은 게임들하고 수많은 현질을햇어도    한번도 해킹당한적없던 1人이엇는데

테일즈위버하면서 이런일을 격으니까 .. 테일즈 못하겟네요;  이렇게 집에서  겜하는대다가..포멧도

2달이나 한달에한번씩 꼬박꼬박해오는데도 불구..하고   해킹당할정도면  ..

이게임 다들 불안해서 어떻게하세요??

전  해킹당한템보다... 캐쉬로  이벤트템사느라 지른 돈들이 더아깝네여;; 시작한지한달정돈데..

캐쉬는 한30만원썻거등염;

해킹글들 읽어보니까 복구도 잘안해주는거같던데..

해킹 문의는 어디에하면되나여??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젤리삐2호
    2011.06.18
    2등
  • 란지에
    하이아칸 애교만점♀
    2011.06.17
    님이 사시는 관할경찰서 간다 가서 해킹당햇다고 해킹범좀 잡아달라고 사건을 접수시킨다 피해금액을 게임돈으로 하지말고 현실 즉 현금 백만원어치을 해킹당햇다고 신고접수하시지 바랍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