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 해서 글써봅니다...
저만 이렇게 콤보 안이어지는지;;ㅡㅡ
평타2번에 스킬을 위주로 공격하는데 평타2번도 콤보가 안이어지고 딱딱 끊기네요
왜이런거죠;;ㅡㅡ 서버 문제인가여
하칸에서 놀고잇는데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