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답답 해서 글써봅니다...
저만 이렇게 콤보 안이어지는지;;ㅡㅡ
평타2번에 스킬을 위주로 공격하는데 평타2번도 콤보가 안이어지고 딱딱 끊기네요
왜이런거죠;;ㅡㅡ 서버 문제인가여
하칸에서 놀고잇는데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여우꼬리2011.06.18그게 아니고 저는 밀라인데도 그런데요 -
네냐플 검은거품2011.06.18저도 란지 키우는데 란지 자체가 좀 그런듯요. 게다가 모션버그지대라 가만있어도 헛 손질 하고 있는.......ㅈㅈ -
하이아칸 란2011.06.17저도 그래요.. 저만 그런건줄 알았는데.. 서버에서 문제 있는건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