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지금 콤보 잘이어지나여

하이아칸 적합하지않은ID 2011-06-17 18:17 388
적합하지않은ID님의 작성글 3 신고

답답 해서 글써봅니다...

저만 이렇게 콤보 안이어지는지;;ㅡㅡ

평타2번에 스킬을 위주로 공격하는데 평타2번도 콤보가 안이어지고 딱딱 끊기네요

왜이런거죠;;ㅡㅡ 서버 문제인가여

하칸에서 놀고잇는데

전체 댓글 :
3
  • 밀라
    하이아칸 여우꼬리
    2011.06.18
    그게 아니고 저는 밀라인데도 그런데요
  • 란지에
    네냐플 검은거품
    2011.06.18
    저도 란지 키우는데 란지 자체가 좀 그런듯요. 게다가 모션버그지대라 가만있어도 헛 손질 하고 있는.......ㅈㅈ
  • 란지에
    하이아칸 ­란
    2011.06.17
    저도 그래요.. 저만 그런건줄 알았는데.. 서버에서 문제 있는건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