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이고 케시템 문제잇으면 완전 초스피드하게 고쳐준다잉?
참 이런게임이 뭐 떄문에 이리 오래 살아온지 모르겟어 ㅋㅋㅋ
드러운놈들 너흰 짱개 매크로놈들보다 더한놈들이다 ㅋㅋㅋ
이딴식으로일하고월급처받으면서자식들밥맥여주고싶냐 ㅋㅋ
양심이없군아
- 전체 댓글 :
- 0
아이고 케시템 문제잇으면 완전 초스피드하게 고쳐준다잉?
참 이런게임이 뭐 떄문에 이리 오래 살아온지 모르겟어 ㅋㅋㅋ
드러운놈들 너흰 짱개 매크로놈들보다 더한놈들이다 ㅋㅋㅋ
이딴식으로일하고월급처받으면서자식들밥맥여주고싶냐 ㅋㅋ
양심이없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