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하이아칸 아에쁘다

하이아칸 ×LEAN× 2011-06-17 01:09 388
×LEAN×님의 작성글 0 신고

하이아칸 아에쁘다 그래살지 마라..

안그래도 윙구하기 힘들어서 지치는데 기간제로 뻔뻔하게 '요즘 시세가 내려갔나봐요' 해가면서

사기칠라그러지 마라.. 진심 뻔뻔돋네-_-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