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베이,매냐를 통해 단 1시드도 구입하지 않는다.
렙업이 목적인 개인 오토들 말고
작업장단위의 오토들은 돈이 목적이다.
시드,테일즈템 불매운동을 하자
소수라도 구매자가 있으면 효력 미미
2.테일즈위버를 접는다.
모든 유저가 단결해서 다 같이 해야/한다.
진짜 '오토'만 남으면 알아서 오토들은 사라질 수 밖에 없다.
운영진 차원에서 조취를 취하든 게임이 망하든
불모지라 여기고 작업장이 빠져나가든 어떤식으로든 오토는 줄어들것이다.
결론:현실성 없는 안건들이다 결국 운영진측에서 해결해야할 문제를 유저에게 떠넘기고
쓸데없는 캐시컨텐츠와 무의미한 업데이트만 반복하고있다.
결국 유저차원에서 해결하는 방법은 캐시 할돈으로 오토사서
오토옆에서 같이 오토돌리는 방법이 제일 맘편할듯
근데 오토비싸서 난 안 삼^ㅛ^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시계탑2011.06.16캐시 할 돈으로 오토를 사서 오토 옆에서 오토를 돌리라고? 그..그럴싸한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