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년전에 했을때는 적어도 시높5층에는 매크로없었던것같은데;;
이거야원 줄기는 커녕 거점이 더늘었구나 정말 실망이네요;;
시높 5층같은데도 매크로가 넘쳐나면 저렙들은 어디서사냥하라고요;;
제발좀 잡아주세요;; 매크로테스터도 안통하고 에휴;;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참수리2011.06.17하칸이 사람도많고 매크로도 젤많나봐요 ㅋㅋ 렘므는 적어도 시높엔 없던데 -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