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짜증 더럽게나네...

하이아칸 젤리비비 2011-06-17 05:09 407
젤리비비님의 작성글 1 신고

1년전에 했을때는 적어도 시높5층에는 매크로없었던것같은데;;

이거야원 줄기는 커녕 거점이 더늘었구나 정말 실망이네요;;

시높 5층같은데도 매크로가 넘쳐나면 저렙들은 어디서사냥하라고요;;

제발좀 잡아주세요;; 매크로테스터도 안통하고 에휴;;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참수리
    2011.06.17
    하칸이 사람도많고 매크로도 젤많나봐요 ㅋㅋ 렘므는 적어도 시높엔 없던데 -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