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테일즈 위버 진짜 너무나 심하시네 ~~

하이아칸 천상여우 2011-06-12 21:24 487
천상여우님의 작성글 1 신고

이것 뭐 게임을 하라는것지 말하는것지

진짜 너무하시네 게임을 관리를 하시는것지 안하시는것지

 

장난하시는겁니까 매크로는 점점씨 늘어나고 뭐 하는 겁니까 제발 관리좀 제대로좀해주세요

 

이것뭐 매크로위해 만드 게임 인가요 제발좀 매크로좀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Rose〃BoRis
    2011.06.14
    매크로가아니라 운영해주는것만으로도 감사한 1人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