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것 뭐 게임을 하라는것지 말하는것지
진짜 너무하시네 게임을 관리를 하시는것지 안하시는것지
장난하시는겁니까 매크로는 점점씨 늘어나고 뭐 하는 겁니까 제발 관리좀 제대로좀해주세요
이것뭐 매크로위해 만드 게임 인가요 제발좀 매크로좀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Rose〃BoRis2011.06.14매크로가아니라 운영해주는것만으로도 감사한 1人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