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말 나도 안해본 게임이 없지만 이건 너무 하자너...
캐쉬 or 현질 아님 게임 진행이 안되잔니.... 아무리 잡템 먹고 팔아봐야 수리하고 포션사면 남는게 없어
우리 너님들은 그냥 데이터베이스에 돈 99999999999999 치면 올라가니까 유져들 입장은 안봐주는거니?
지금 180까지 키우면서 (것도 당연 펫에 보물찾기 스킬 사서 장착했다) 득템이라곤
딱 하나 해봤다 172 티치무기 근데 나와준다는게
베기가 붙어있네? 타격티치 무기? 장난하니?
그리고 보스몹은 왜만든건데? 최소한 다른겜은 보스잡으면 모 나오는 맛아라도 있지...
모 필드보스 나름 메크로 방지용으로 만든겨? 그럼 모해 메크로가 보스도 잡고 다니는 마당에...
우리 조금만 유져들 생각좀 해주라 너님들아....
컨텐츠가 부족하면 템먹는 맛에 겜이라도 하게 해주라 ..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oLEANo2011.06.14레어좀 몇번 뜨면 돈 훅훅 벌리던데... -
네냐플 Rose〃BoRis2011.06.14안하면되지 불많이진짜 많내요 ㅡㅡ -
네냐플 까도녀2011.06.13리플끼신분이... 무자본이라는건.. 눈물이나네요. 근데, 텔즈 나왔을때부터 지금까지 155제 이상의템을 득해본경험이 없는 저로써는 그저 우수운글이네요. 무자본으로도 충분히 할수있는데 말이예요.. -
네냐플 킬러들의수다2011.06.13접는수밖에 -
네냐플 우브로2011.06.13그럼 3등까지 냠냠 -
네냐플 우브로2011.06.13덕분에 2등도 -
네냐플 우브로2011.06.13어쩌겠어요. 이놈의 시한부 게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