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탈퇴하기 힘드네요

하이아칸 뭔가어설픈녀석 2011-06-12 16:57 454
뭔가어설픈녀석님의 작성글 2 신고
넥슨 탈퇴하고 싶은데 너무힘듬 ㅜㅜ 그냥 욕하고 강제탈퇴당할까?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우브로
    2011.06.13
    힘들어도 잘 탈퇴하세열. 어떤놈들이 ID 악용이라도 할까봐 겁나네열.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바체스
    2011.06.12
    들어올땐 마음대로였겠지만 나갈때는 아니란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