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 탈퇴하고 싶은데 너무힘듬 ㅜㅜ 그냥 욕하고 강제탈퇴당할까?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우브로2011.06.13힘들어도 잘 탈퇴하세열. 어떤놈들이 ID 악용이라도 할까봐 겁나네열. -
네냐플 트라바체스2011.06.12들어올땐 마음대로였겠지만 나갈때는 아니란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