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동회날 친구 소개로 하게된 테일즈위버 그냥 왠지 호감가는 캐릭터라 키우기 시작했는데 조슈아 초반힘들다고는 하는데 다른캐릭안키워본 나로선 잘 모르것다 친구 란지에가 40분에업할때 1시간30분걸려야 랩업하는것도 우월한 폐인질로 역전해버렸다[시험기간에] 목요일 야자끝나고 10시30분에 학원가야할때 집까지 달려와 10분안에 목요퀘 깨자는어리석은 생각을 실현해보기도 하고 플리마켓이 리플기간제아닌거 4300만에 올라와있길래 기겁해서 문상사와 현질했는데알고보니 제시템이라는일도 있었고 리플은 못받아도 받은 플윙한장과 200만을 보며 무자본이었던 나의 한심함에 눈물짓기도 했다 [그때까지 란지에친구 흰날이랑 샤른가면 빌려서 사냥했다] 플윙 한장 4800에 팔려던 나에게 4200+월템 안돼냐고 물어온 그시키 아 그시키 월템뭔지 몰라서 뭐냐고 물어봤더니 적어도 500은 한다는 말에 아침이라 잘 팔라지도 않던 플윙 팔기귀찮아서 바꿧는데 교환불가에 6월12일까지랜다 짜식아 나 주말밖에 접속못해 3,4일보고 끝이냐 월템 500만인지는 모르겠지만 월템이 뭐냐고 물어본시점에서 설명해줘야지 *** 리플 팔려나갈까봐 급했던 내 마음에 예의바르던 그사람 말투에 낚인적도있었다.
뭔가 말이길어졌는데 시험 끝나고 5,6만 현질할건데 서비스정지하지말자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s.루시안 매크로처럼생겼음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까도녀2011.06.14서비스 정지는 안할거예요.. 비록 현질을 하시더라도, 서비스 종료하는 그날까지 영원히 함께하셨으면 합니다.. -
네냐플 요즘힘들다2011.06.12서비스 정지 못함... -
하이아칸 다크폰아르님2011.06.12아낰ㅋㅋㅋㅋ시험기간이라 주말에 할것들 들고왔는데 펴**도않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우브로2011.06.123등도 냠냠 -
네냐플 우브로2011.06.12현질은 어지간히 하시고 그 열정만 쭉 담아가시면 좋겠네영 -
네냐플 우브로2011.06.12사랑합니다 고갱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