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ㅡㅡ;; 몇년만에 돌아와 다시 키우려니 뭔놈의 매크로가 이리 많은건지
사냥터에서 정상유저 보기가 더 힘드니 원... 다른분들은 어떻게 겜 하시나 모르겄지만
저는 더는 무리~
스트레스 받으며 겜하느니 안하는게 낫네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트랩터2011.05.26이러니까 신규유저 영입이 안되는거지.. -
하이아칸 현미야쪽쪽2011.05.25초보때만 매크로있지 중후반사냥터엔 드물어요 ㅋㅋㅋ -
네냐플 찌른복합2011.05.25내 안하는게나요;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