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 못하겠네요.

하이아칸 『서월』 2011-05-25 16:25 503
『서월』님의 작성글 3 신고

ㅡㅡ;; 몇년만에 돌아와 다시 키우려니 뭔놈의 매크로가 이리 많은건지

사냥터에서 정상유저 보기가 더 힘드니 원... 다른분들은 어떻게 겜 하시나 모르겄지만

저는 더는 무리~

 

스트레스 받으며 겜하느니 안하는게 낫네요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트랩터
    2011.05.26
    이러니까 신규유저 영입이 안되는거지..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현미야쪽쪽
    2011.05.25
    초보때만 매크로있지 중후반사냥터엔 드물어요 ㅋ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찌른복합
    2011.05.25
    내 안하는게나요;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