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이자크 초보 제발 답변해주세요ㅠㅠㅠ

하이아칸 제과 2011-05-25 23:04 427
제과님의 작성글 0 신고
안녕하세요 처음 시작하려고 하는 왕초보 입니다.

 제가 이자크를 키우려고 합니다.

 근데 테일즈위버는 다른게임과 조금 다른게 스킬을 찍으면

 경험치가 까이더라구요

 질문 몇가지 적겠습니다..ㅠ 답변 부탁드립니다(__)

 

 

 

 

 

 

 

 1. 스킬을 올리면 겸치가 까이는데 그럼 레벨업 위주로 키워야하나요 아니면 스킬위주로??

 

 2. 제가 ↓ ↓ ↓ ↓ ↓ ↓ ↓ ↓ ↓ 스킬트리로 스킬을 찍으려고 합니다.


잽M
스트레이트M
더블킥1
슬램뱅M
파워펀치M
블래스팅 블로M
익스업M
카운터펀치M
블랙아웃m
데들리블로M
사자후M

  근데 무슨스킬부터 찍어야 할까요????????????????????????

 

 3. 이자크는 초보때 일반퀘스트 없나요????

 

 

 

 저번에 글 썻는데.. 많이들 못보셧는지 답변이 없더라구요..ㅠ;;

 번거롭더라도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ㅠ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