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인간적으로 도플에서 챕터 진행한다고 간판 달은 사람은.

하이아칸 BlueLay 2011-05-25 14:17 535
BlueLay님의 작성글 2 신고

건들지 맙시다...

어젯밤에 챕터7 진행할려고 아레나3인가? 들갔구만... 이벤트플레잉 끝나자 마자 이자크 유저 한분이 나

죽일려고 달려들데;;;

씨밤 깜놀해갖고 도플 대기실로 겁나 뛰어가서 겨우 살았음;;

챕터 진행중인 저렙유저들에겐 자비 좀 보여주시길... ㅜㅜ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바둥스
    2011.05.25
    주말에는 새벽3시쯤에 가면 클리어 가능하더군요 ㅋㅋ 아니면 각성분한분하고 같이가던가 회피쿠키먹고 가던가 안그럼 걸어서 못감...나야는 그냥 엽돌리면서 유유히 걸어감
  • 티치엘
    네냐플 NoZero
    2011.05.25
    도플 무개념많은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