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건들지 맙시다...
어젯밤에 챕터7 진행할려고 아레나3인가? 들갔구만... 이벤트플레잉 끝나자 마자 이자크 유저 한분이 나
죽일려고 달려들데;;;
씨밤 깜놀해갖고 도플 대기실로 겁나 뛰어가서 겨우 살았음;;
챕터 진행중인 저렙유저들에겐 자비 좀 보여주시길... ㅜㅜ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바둥스2011.05.25주말에는 새벽3시쯤에 가면 클리어 가능하더군요 ㅋㅋ 아니면 각성분한분하고 같이가던가 회피쿠키먹고 가던가 안그럼 걸어서 못감...나야는 그냥 엽돌리면서 유유히 걸어감 -
네냐플 NoZero2011.05.25도플 무개념많은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