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4600들고있다가 죽었는데 무슨 1000만원이없어짐?ㅡ

네냐플 효효효미닛 2011-05-25 12:35 528
효효효미닛님의 작성글 2 신고
**거아님진짜 ㅡㅡ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NoZero
    2011.05.25
    으외로 동지가 만구만 나도 다야구하다가 5천만 들고있다가 계속죽었는데 500만남아있더라고 ㅎㅎ 그땐 죽으면 돈 없어지는지 몰랐지
  • 이스핀
    하이아칸 라두아
    2011.05.25
    그 천만원 내가 주섰음 겔겔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