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홈페이지에서 게임 시작을 누르면;; 설치를 했는데도..
다시 재설치해야 게임 시작되네요 ㅠㅠㅠ
왜 그러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퀭거루2011.06.24저도그런데 왜 그러죠 할때마다 재설치하기 싫은데..
1
홈페이지에서 게임 시작을 누르면;; 설치를 했는데도..
다시 재설치해야 게임 시작되네요 ㅠㅠㅠ
왜 그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