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게임시작

네냐플 새녘、 2011-05-18 16:42 329
새녘、님의 작성글 1 신고

 

홈페이지에서 게임 시작을 누르면;; 설치를 했는데도..

 다시 재설치해야 게임 시작되네요 ㅠㅠㅠ

 

왜 그러죠...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퀭거루
    2011.06.24
    저도그런데 왜 그러죠 할때마다 재설치하기 싫은데..
1